네오바이오텍, 새롭게 단장한 ‘네오가이드’

네오바이오텍(대표:허영구, 김인호)이 네오가이드(Surgical Guide)를 새롭게 단장해 출시한다.
네오바이오텍은 기존 Surgical Guide 서비스판매와 달리 회사에서 제작하는 방식이 아니라, 협력 치과기공소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관련 제품과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치과기공소는 Surgical Guide와 보철을 치과에 동시에 서비스해,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치과는 Surgical Guide 가격의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CT영상과 구강스캔영상을 이용해 안전하고 과학적인 네오가이드의 Implant 수술을 할 수 있게 됐으며, 또 빠르고 쉽게 그리고 비용적인 부분에서 효과적인 네오가이드를 치과기공소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Surgical Guide의 정확도는 현재 CT영상과 구강스캐너, S/W의 발전으로 기존에 비해 놀랍도록 정확해지고, 제작시간도 빨라져 치과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네오가이드는 Implant A/S를 최소화, 보철을 고려한 Implant 식립 계획, 임상적, 심미적결과 향상, 수술시간 단축 등이 가능하도록 치과의사의 편의를 도모한다. 또 디지털치과로서의 홍보역할도 할 수 있으니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바이오텍 측은 “전국적으로 네오가이드 협력 치과기공소를 교육, 육성해 치과에서 경제적인 가격에 Surgical Guid를 이용한 시술과 보철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김수식 기자
jkss@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