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스캐너 i500 소프트웨어의 눈부신 업그레이드…한국형 구강스캐너로 변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출시한 메디트 구강스캐너 i500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오는 20일 대대적인 SW 업데이트를 실시하기 때문이다.
i500은 출시 이후 2달 간 이용 고객의 의견을 꾸준히 수렴해 스캔 기능과 사용자 편의 기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는 i500의 출시 컨셉인 한국형 구강스캐너의 면모로 소비자의 수준 높은 요구에 대해 항시 반영하고 있음을 증명한다.
특히 i500은 사용자의 편의와 스캔 기능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주요 내용은 스캐닝 알고리즘 개선과 교합 알고리즘 개선, 스캔 깊이 확장 등으로 출시 이전부터 준비된 사항들이 대거 포함됐다.
교합 알고리즘 기능을 개선해 교합 성공률과 정확도를 향상했고, 스캐닝 알고리즘 개선을 통해 보다 적은 스캔샷으로 많은 데이터를 획득하도록 업데이트해, 스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또한, 스캔의 깊이가 기존 대비 30% 확장돼 스캔이 어려웠던 형상도 쉽게 스캔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UHD(4K) 이상의 모니터에서도 랜더링 속도 저하현상 없이 확인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메디트 홈페이지(https://www.meditcompany.com/learning)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네오는 업데이트와 함께 8-9월, 두달 간 전국적으로 i500 미니 세미나를 진행해 구강스캐너와 체어사이드 캐드캠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세미나 등록은 무료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https://goo.gl/tyHQCK)에서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