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일터 조성사업 우수기업 인증... 8대 핵심 과제 약속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좋은 일터 조성사업 인증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
IBS임플란트는 지난해 4월 노사상생모델 ‘좋은 일터’ 조성사업에 선정되어 노사 간 합의된 약속사항을 시민에게 선포하고 작년 한 해 동안 약속사항을 이행하여 S 등급으로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선포된 약속사항은 △근로시간 단축 △원·하청 관계 개선 △비정규직 보호 △일·가정 양립 환경 조성 △노사관계개선 △안전 및 작업장 환경 개선△인적자원관리 선진화 △문화 여가활동 지원등 대전형 ‘좋은 일터’ 조성사업이 추구하는 8대 핵심과제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좋은 일터 조성사업을 통해 근로시간 단축 등 노사상생형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직원들이 더 나은 근로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 라고 전했다.
좋은 일터 조성사업은 일·가정 양립을 위한 ‘근로시간 줄이기’등의 핵심과제를 진행하며 지속가능한 지역밀착형 노동정책책 발굴, 기업의 근로환경을개선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으로 연말에 결과를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이번에 IBS임플란트가 그 영예를 안았다.
한편, IBS임플란트의 매직코어 임플란트는 수술시간이 짧고 붓기와 출혈 그리고 통증이 거의 없는 임플란트다. 이유는 최소침습에 의한 무절개방식으로 수술하기 때문이다.
기존의 임플란트가 잇몸을 절개해 젓혀서 잇몸뼈에 식립했다면 매직코어는 잇몸 위에 작은 구멍을 내어 수술하게 된다. 이는 상처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출혈이 거의 없는 장점이 있다. 또한 뼈이식의 가능성을 낮춰 내원횟수가 줄어들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임플란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