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침습치료에 특화된 임플란트와 최적화된 술식 개발 성공"

희망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IBS MAGICORE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런 환경에서도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특히, 다른 사람들을 위해 배려하고 봉사하는 분들이 더 많았기에 우리는 희망의 빛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분들의 노고에 비할수는 없겠지만 저희 IBS도 각 병원현장에 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코로나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한 물품 배부와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저희가 더욱 깊이 느끼게된 점은 사람이라는 주제와 함께 같이 사는 사회의 중요성입니다.

결국 우리의 모든 활동과 생각은 “사람의 가치”와 “같이 사는 사람 (사회)”로 귀결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IBS는 가장 사람 친화적이고 자연치아에 가까운 임플란트 시스템을 만들고자 노력해 왔으며 오랜 기간 끊임없이 연구해 온 결과 최소침습치료에 특화된 임플란트와 최적화된 술식을 개발하였습니다.

연조직과 치조골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이식재와 같은 기타 인공물의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환자들로 하여금 불편감을 거의 느끼지 않도록 하였고, 감염의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낮춘 구조와 술식으로 장기적으로 인공치아의 유지와 관리를 더욱 쉽게 하였습니다.

치료하는 의사나 치료받는 환자 모두가 만족하고, 가장 편안하고 통증 없이 짧은 기간 안에 자연 치아에 기까운 치유 과정이 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했지만 지금 시점에서 올 한 해의 전망이 그리 밝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우리 모두가 사람의 가치를 존중하고 같이 사는 사회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현재의 어려움은 곧바로 극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IBS 또한 금년에도 지속 정진하여 사람들에게 더욱 친화적이며 환자와 의사를 포함한 모든 분들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의료가치를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IBS MAGICORE를 아껴주시고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 모든분 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하시는 분야에서 더욱 발전하시고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왕제원 대표이사
왕제원 대표이사

 

㈜이노바이오써지 대표이사 왕제원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