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김현종 원장 초청 GBR 세미나···오는 9월 11일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오는 9월 11일(토)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중앙연구소에서 ‘GBR : Just do it with Equine Bone Material’ 을 주제로 GB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GBR을 위한 새로운 변화의 움직임을 부제로 김도영(김&전치과) 원장과 김현종(가야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두 연자 모두 GBR 시술에 있어 많은 경험이 있는 술자로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과 GBR 시술에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작년에 코로나 상황의 악화로 한 차례 취소됐던 탑플란 GBR 세미나는 당시 세미나 참가희망자들의 큰 아쉬움을 남겼던 만큼 이번 세미나 개최에 많은 치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해 세미나 진행 공간에 가림막 설치,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고 유익한 세미나로 진행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Equimatrix Collagen 100mg을 증정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GBR 세미나는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유익한 세미나로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도록 사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탑플란 측은 “세미나 신청자가 7월말 현재 이미 참가인원 정원의 과반수를 넘겼다”고 밝혔다.

(문의 02-2135-590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