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4월 23일 김용진 원장 초청 GBR 세미나 … 오스템 마곡 사옥

김용진 원장
김용진 원장

임플란트의 가격합리화를 모토로 설립된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오는 4월 23일(토) 오스템임플란트 마곡중앙연구소에서 GB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골이식재에 대한 단상 : Better, more Adv anced, more Successful Regeneration’ 을 주 제로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번 세미나는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은 ‘상황별 골이식재의 선택 및 적용’을 주제로 강의한다. 두 번째 세션은 ‘Collagen Matrix 골이식재의 임상적용및 가이드라인’ 을 주제로  김용진 원장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GBR 세미나는 참가자들에게 알찬 정보와 선물을 제공해 보 다 더 나은 세미나가 되도록 많은 준비를 하 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 A-Oss Collagen 150mg와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탑플란은 차세대 임플란트인  UV임플란트를  출시했다.  'UV Active 임플란트’ 는 높은 친수성과 골유착률이 장점이다.  

UV 광선을 조사해  임플란트를 최초 출고된 픽스처의 표면상태로 돌려놓게 된다. 이로 인해 임플란트 표면에 초친수성을 띄게 된다. 이는 픽스쳐외관에 남아있는 각종 유기물질을 제거해 깨끗한 표면으로 전환시키는 임플란트 표면의 특성을 유도함으로써 혈액적 심성을 끌어 올리게 된다. 

이를 통해 식립된 픽스쳐와의 골유착률을 향상시키고 신생골을 빠르게 형성해 임플란트 치료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문의 : 02-2135-590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