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Ridge split 핸즈온 웨비나… 끊임없는 임상 술식과 노하우 공유
국내 최대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오는 22년 1월 20일 ‘끝까지 간다 시즌 3’를 진행한다.
3년차를 맞이한 “끝까지 간다” 웨비나는 2019년 시즌 1부터 다양한 주제로 총 24회 진행되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웨비나에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시청자의 질의응답, 임플란트 관련주제, 임상술식 등이 결합되고 연자와의 원발한 커뮤니케이션이 큰 장점이다.
이번 웨비나는 끝까지간다 시즌 1, 2를 진행한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전 원장은 이날 ‘Ridge split & Combination I & Combination II Hands-on’을 주제로 청중을 만난다.
끝까지 간다가 진행된 동안 핸즈온 웨비나는 총 3번 진행됐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핸즈온을 진행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핸즈온 웨비나로 진행이 되며 실습에 사용되는 Pig Jaw, Fixture, Bone tack 등 일부 재료는 병원이나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전인성 원장은 “웨비나에 최적화된 실습영상과 강의를 토대로 수강생들의 원활한 실습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문의 : 070-4259-5586)
키워드
#덴탈빈
#전인성원장
#서울H치과
#덴탈빈 웨비나
#전인성 원장 끝까지 간다 시즌
#박성원 대표
#임플란트
#임플란트수술
#임플란트 공리주의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신문 세미나비즈
#세미나비즈
김민기 기자
mk3389@seminarbiz.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