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적인 프렙과 3D스캔 기회….완벽한 1인 1셋 실습장비
국내 최대 치의학 온, 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오는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Tooth preparation 세미나를 진행한다. 덴탈빈에서 열리는 이번 레드코스는 나기원 (연수서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열띤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커리큘럼의 일부를 보면 Basic principles of tooth preparation 와 Considerations for posterior tooth prep 그리고 Temporarization on post. Crown에 대해 설명한다. Considerations for anterior tooth prep과 Temporarization on ant. Crown 으로 진행된다.
나기원 원장은 그간 임상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수강생들이 수강 직후 각자의 임상에서 즉시 적용 가능하도록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최대 강점은 치아를 준비할 필요없이 실제 강도와 비슷한 레진치아를 제공하며 프렙실습을 마네킹에서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떠오르는 디지털 장비인 스캐너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스캔(i700) 및 프렙양을 수치화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디지털 프렙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 동안 사용한 Bur, Model, 치아는 제공된다.
덴탈빈 관계자는 “세미나 등록자에 한해 일정기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실습에 비중을 크게 둬 예습, 복습까지 가능한 세미나가 될 것.” 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덴탈빈 공식 홈페이지 ‘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070-4259-55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