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두 번째 작심세미나 ...오는 4월 28일 세종대 광개토관 15층

(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난  1월 28일 덴티스와의 첫 작심 턱관절 세미나를 시작으로, 두 번째 작심 세미나를 오는 4월 28일(일)  ‘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를 세종대 광개토관 15층에서 진행한다.

‘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는 치과계 각 전문 분야별 여섯 명의 달인이 강의 연자로 나선다.

먼저, 상담의 달인 강익제(NY치과) 원장, 디지털 치료의 달인 천세영(디지털허브치과) 원장,  환자 관리의 달인 김도희(부산 편한치과) 원장,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의 달인 김영욱(원주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치과경영에 대한 달인의 강의도 이어진다.  치과 매출의 달인  장은진(덴탈마스터) 이사,  마케팅의 달인  원정학(TD컴퍼니) 대표의 강의가 이어진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이 제공된다. 세미나 초대에 응하기만 해도 약 12만원 상당의 음파전동칫솔 ‘화이트테라픽’ 민트와 핑크 1종씩 2개, 그리고 약 11만원 상당의 의료용 스크럽 상하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경품 추첨이 있으며, 10명의 원장님들께 약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작심 春 세미나’를 통해 치과계의 새로운 달인이 탄생하는 바람으로 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작심 세미나에서는 각 달인들이 자신의 전문성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에게 치과경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덧붙여 “이번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경험하고, 치과계의 새로운 달인이 탄생하는 계절, 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