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덴탈사업부 ,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에 부스 참가로 인기 독차지

유한양행 덴탈사업부가 지난 3월 16~17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제31회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에서 세멘리스 어버트먼트인 ‘트윈제로’를 선보였다. 

유한양행은 이번 전시회에서 기존 임플란트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한 어버트먼트 ‘트윈제로’를 메인 제품으로 전시했다. 최근 출시한 시멘트리스 어버트먼트 ‘트윈제로’는 임플란트의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하는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동결건조방식의 동종골이식재 ‘ONEOSS’와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리쥬비넥스’를 선보였다. 

리쥬비넥스는 최적화된 DNA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 아울러  치과치료에 효과적인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참관객을 대상으로 ‘트윈제로’ 샘플링 지원과 함께 유한양행 쇼핑몰 버들장터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비롯한 풍성한 사은품을 선사해 고객에게 보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트윈제로는 세멘트의 부작용과 링크의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했으며  링크 없이 어버트먼트와 크라운을 체결하는 원피스형 제품이다. 보철물 세팅이 3분이면 가능하며, Angled Screw Channel에서 Torx Driver를 통해 최대 30°까지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해 크라운 체결이 편리하다. 

특히, 두꺼운 크라운 마진부와 수직고경을 낮춰 지르코니아 두께를 두껍게 해 보철물의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트윈제로는 인상재·구강스캐너 임프레션이 모두 가능하다. 또 환자 구강환경에 알맞은 5가지 Gingiva 사이즈가 있어 편리하다.

무엇보다 트윈제로는  유지보수가 쉬워  효율적인 진료가 가능하며 체어 타임이 짧아졌고 링크 없이 어버트먼트와 크라운을 체결하는 원피스형 구조여서 보다 경제적이다. 

유한양행 덴탈사업부 관계자는  “트윈제로를 구입하는 신규고객들에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기 무이자 할부혜택 제공 등 트윈제로 유저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