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tis와 함께하는 SID in Busan …DVmall에서 사전 등록 가능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SID in Busan(Shinhung Implant Dentistry in Busan)이 2025년 1월 12일 (일) 부산 BEXCO 제2 전시장 1층 강연장에서 개최된다.
SID는 15년동안 심도있는 임플란트 임상 강연으로 임상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심포지엄으로 평가 받고 있다. 지난 9월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된 제15회 SID 2024에서 신흥의 20년 노하우가 집약된 임플란트 시스템 evertis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다. SID in Busan 개최를 통해, evertis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유익한 강연을 통해 국내 임플란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vertis는 전 공정의 자동화와 대량 생산 체제를 도입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품질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중점을 뒀다. 올해 SID에서는 short, extra-short implant 라인업을 선보였다.
SID in Busan에서 제15회 SID 2024의 인기 연자였던 김도영 (김앤전치과) 원장과 , 김현종 (가야치과병원) 원장 그리고 이양진(분당서울대병원) 교수를 비롯하여 김성언 (세종치과) 원장이 2025년 임플란트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SID in Busan은 DVmall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DV Point 로 100%로 적립된다.
한편, DV보철세미나 in Seoul을 비롯하여 연말 보수 교육 세미나도 DV몰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