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임플란트 evertis와 함께하는 치주와 임플란트 완전 정복
[덴탈뉴스=홍혜진 기자] DV보철세미나 in Seoul이 지난 15일 (일) COEX 4F 컨퍼런스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전등록자의 90% 이상의 높은 참석율을 보였다는 것이 개최 측의 설명이다.
DV보철세미나는 보철의 최신 지견 및 학술 정보를 공유하고 임상 현장 경험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세미나로 지난 DV보철세미나 in Busan에 이어 개최됐다.
주대원 원장, 조리라 교수, 박찬진 교수 등 저명한 연자 등의 알짜배기 강연으로 구성되었다. 보철의 기본 개념과 연자만의 테크닉을 소개하고 효율적인 임상 적용을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에서 개최된 DV 보철세미나는 핸즈온 강연이 추가됐다. 조인우 교수, 이성조 교수, 강대영 교수가 이끈 evertis와 함께하는 치주&임플란트 완전 정복은 조기에 사전마감되었으며, 예비 등록 인원도 조기 마감됐다. 강연 종료 후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임플란트' evertis 제품 상담 문의가 폭주했다.
evertis는 (주)신흥이 그 동안 축척해온 임플란트 제조 노하우를 통해 전공정의 자동화와 대량 생산 체제를 도입하여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24년 신규 론칭한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DV보철세미나 관계자는 “evertis와 DV보철세미나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evertis의 품격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보철 전문가를 모셔 학술 교류의 장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홍혜진 기자
press@dentalnews1.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