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로 차별화하는 치과경영비법 공개
[덴탈뉴스=김선영 기자]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회장 이재윤) 3월 학습 집담회가 오는 3월 29일(토) 2시부터 6시까지 서울성모병원 의생명산업연구원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집담회는 ‘Ai 로 차별화한 치과 경영’을 주제로 3명의 연자가 나서 강의한다. 먼저 황승록 (제이크리에티브) 대표는 SNS로 내 치과 알리는 방법과 디비 광고는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하고 네이버 플레이스 활용법과 함께 최근 의료광고 경향을 분석 정리해 줄 예정이다.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 회장이기도 한 이재윤 (신세계 치과) 회장이 직접 나서 Ai로 차별하는 치과 실제 사례를 주제로 치과 인공지능 상담 챗봇과 함께 메디로이어로 치과댓글 관리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또한 전자차트연동과 SNS 예약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함께 만드는 치과 인스타 포스팅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정석환(한국인공지능교육연구협회부회장) 원장은 ‘2025년, 경영의 미래를 엿보다’를 주제로 2025년 올해의 화두 AI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Chat-GPT를 단숨에 마스터하는 효과적인 활용 포인트와 실전 팁을 공개한다. 끝으로 Chat-GPT로 차원이 다른 치과를 운영하는 혁신적인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는 개원의의 경영을 연구하고 확산하는 학술단체로 지난 수년간 치과의사들에게 인문학적 예측, 경영사례분석, 인적관리로 함께 하고 있다
이번에도 인공지능으로 치과 알리기, SNS 홍보 및 악플 관리, 인공지능 활용으로 인적 자원이 부족한 치과 개원의에게 새로운 돌파구를 제시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학술집담회는 치과 알리기와 경영에 원장과 직원이 함께 하는 테마로 4시간 동안 어떠한 치과경영강의에서도 들을수 없는 실전 Ai 적용 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 오스템 치약 세트 증정하며, 2월 30일전 사전등록자 중 추첨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