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뉴스=홍혜진 기자] (사)한국의료경영교육협회(이하 협회)가 지난 6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용인 연송캠퍼스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광진예치과 이주동 경영원장, 덴탈위키컴퍼니 김소언 대표를 비롯해 치과계 교육을 이끄는 현직 치과 실장이자 실무 강사 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2025년 하반기 한국의료경영교육협회 교육 운영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하고, 최신 학술연구 성과를 발표하며 전문성을 교류했다. 또한, 2026년도 협회 발전 방향과 교육 콘텐츠에 대한 심도 있는 협의를 진행했으며, 전국 협회원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단합 대회와 함께 ‘2026년 협회 미션’을 발표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연송캠퍼스는 ㈜신흥이 운영하며, 각종 학술 행사를 위한 강의장과 실습 시설은 물론 식당과 숙박시설까지 완비해 치과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송캠퍼스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용 문의는 연송캠퍼스 홈페이지(dentalcampus.co.kr) 또는 전화(080-802-22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혜진 기자
press@dentalnews1.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