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양한 연자와 주제로 네오포럼 시즌2,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15분에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야심차게 시작했던 네오포럼이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더 업그레이드된 포맷으로 시즌 2를 시작한다.
시즌1은 지난해 4월부터 허영구 원장이 전강의를 진행하며 △파절된 스크류 제거하기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위력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풀아치식립법 △상악전치부 심미 임플란트식립의 기본 △전치부 싱글임플란트 고난도케이스 분석하기 등 39개의 주제로 임상케이스와 라이브 데모까지 다양화를 시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즌2는 김종엽(보스톤스마트치과) 원장이 포문을 연다.
시즌1을 통해 오픈 채팅방에서 다뤄진 주제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교체가 필요한 경우 △무치악에서 임플란트를 이용한 다양한 치료계획과 그 선택의 이유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일방적인 전달방식에서 벗어나 치료 방법과 술식, 재료선택 등의 논제를 제시해 과정을 찾아갈 방침이다.
또한 김남윤(김남윤치과) 원장은 △심한 치주염 환자의 임플란트 치료를 주제로 치조제 보존술과 치조제 증강술의 다양한 임상 증례를 나누며 임상에서 접하는 치조골 결손부에 대해 자세히 살필 계획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온택트 세미나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주제와 연자 라인업으로 네오포럼 시즌2는 더욱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며 “네오포럼 임상토론 채팅방은 실명으로 관리돼 신뢰도가 높아 참여자간 교류가 활발하고 토론및 질의응답은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포럼은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15 분부터 시작되고 오픈 채팅방에서만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URL이 공개된다.
(문의 1577-28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