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SLA KIT window 형성부터 상악동막 거상까지 안전하게 시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13년 전 출시했던 ‘SLA KIT(Sinus Lateral Approach)’가 화제다.

진료 중 상악동 거상술 시행 시 잔존골이 충분하지 못하거나 Crestal 접근이 어려운 경우 Lateral로 접근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있기 마련이다. 이 경우 광범위한 Flap을 열어야 하는 부담과 커다란 Window 형성에 대한 두려움과 Membrane Elevation에 대한 자신감 부족으로 시술에 난항을 겪는 일이 많다.

이런 상황을 SLA KIT가 해결했다. SLA KIT는 특수한 드릴을 이용해 Sinus Membrane을 손상없이 간단하고 안전하게 최소 크기의 Sinus Lateral Hole의 형성을 돕는다.

드릴은 크게 두 가지다. Core를 남기지 않고 천공하는 LS-Reamer는 자칫 Membrane 
손상에 노출된 것 같지만 Lateral hole 형성 시 얇은 bone membrane이 형성돼 상악동막과 LS-Reamer 사이에 bone disk가 존재해 membrane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Lateral approach에서 원형의 core를 남기며 골 창을 형성하는 C-Reamer는 자체 스토퍼가 장착돼 있어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고 생성된 core를 차후 window를 막아주는데 사용함으로써 시술 부위의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다.

Lateral window 형성 후 membrane을 단계별로 손쉽게 박리시킬 수 있는 elevator도 3종류가 있어 window 형성부터 상악동막 거상까지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상악동 거상 도구인 SCA Kit와 SLA Kit 그리고 SCA와 SLA를 함께 추가한 Sinus All Kit 세 가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현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문의 1577-288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