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컨퍼런스 … 내년 1월 9일(일) 코엑스
22회를 맞이하는 DE NTEX 2022가 대한공 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임예찬)가 오 는 2022년 1월 9일(일) COEX에서 개최된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 사협의회(회장 임예찬) 는 위드코로나가 시행중이지만 철저한 방역계획으로 안전한 박람회로 준비해 개원을 목전에 둔 개원 예정의 입장에서 개원에 필요한 장비와 서비스분야 박람회와 개원입지, 장비선택, 세무 및 노무, 개원프로세스 등 개원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개원경영 컨퍼런스는 3개 세션 18개 강연이 진행된다.
세션 1에서는 성공개원 전략을 주제로 신대식 (MD 캠퍼스) 본부장의 ‘신규·인수· 공동 개원 시 핵심체크리스트’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김병국(죽파치과) 원장은 개원실제강의인 ‘슬기로운 개원생활’을 주제로 치과 경영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고숙경(택스홈앤아웃) 세무사는 ‘성공개원의를 위한 세무 첫걸음’을 주제로 강의한다. 임정빈(오스템 임플란트) 부장은 ‘환자와 의료진이 만족하는 치과만들기’에 대해 강의한다. 이재원(연세에이플란트치과) 원장은 ‘임상으로 알아보는 치과건강보험’에 대해,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준우 (경기도 치과의사회) 치무이사는 앞으로를 대비하는 치과의 인력구성’을 주 제로 신규개원 준비에 필요한 내용으로 노하우를 풀어낼 예정이다.
세션 2는 성공경영전략 주제로 주제로 고광무 (본수치과) 원장이 ‘디지털 치과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에 대해, 이상구 (서울메이치과) 원장은 ‘개원의가 알아야 할 턱관절 장애의 ABC’, 김용호 (김용호 치과) 원장은 ‘초보치의가 세우는 임플랜트 치료계획 : '해야 할 것, 해도 될 것,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주제로 강의한다.
박창진(미소를 만드는 치과) 원장은 ‘치료를 팔고 싶습니까? 진료를 하고 싶습니까?’ 를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박준섭 (굿윌치과병원) 원장은 ‘치주와 예방으로 시작하는 개원 첫걸음’을 주제로, 민수영(연세웃는 아이치과 ) 원장은 ‘실런트와 불소도포의 최신지견’을 주제로 신규 개원의의 임상 고민을 보다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세션3에서는 김현종 (서울탑치과병원) 원장이 ‘I&D(아이앤디) 할까 말까?’, 김태훈 (국제모아치과) 원장은 ‘당신에게 진료 받고 싶습니다.’를 주제로 경영노하우를 공개한 다.
김정욱 (케이덴플랜) 대표는 ‘개원 컨설팅 입지부터 개원까지’를 주제로, 김석범(베러투데이) 원장은 ‘치과병원 설립절차 및 성공전략’을 공개한다.
나대진(단비마케팅) 대표는 마케팅이 필수가 되어 버린 치과 개원가. 그 방향성은? 을 주제로 강의한다.
DENTEX 2022 관계자는 “신규, 예비개원의이나 기개원의 등 젊은의사들이 한 자리 에 모이는 박람회인 만큼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박람회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DENTEX 2022은 현재 40 업체 185 부스가 접수됐고, 11월 30일 유치마감 후 부 스배정을 시작했다.
DENTEX 2022는 예비·신규개원의들이 한자리에서 치과기자재및 병원서비스 관련 제품을 보고 상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문의 02-6352-2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