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의 ‘Luvis S300’은 기존 Luvis의 기존의 모델인 ‘Luvis S’ 시리즈의 가장 최신 모델이자 수술등·진료등·검사등으로 겸용 가능한 신개념 멀티 LED 수 술등이다.
‘Luvis S300’은 소형 수술등의 컴팩트화를 통해 기존 무영등이 갖고 있던 가격과 크 기의 부담감을 과감히 탈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LED 무영등이 갖는 무영효과와 기 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특히, ‘Luvis S300’은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하나의 제품으로 치과와 메디칼 모드 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멀티플 옵션을 기본 탑재했다.
치과환경에 따라 Dental Mode와 Examination Mode 그리고 Surgical Mode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CD 터치스크린 패널로 쉽고 간단하게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스마트기기로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로 공간제약 없이 유니트체어나 모바일, 실링 등 다양한 옵션으로 치과환경에 맞춰 설치할 수 있다. 최대 130,000Lux까지 조도 설정이 가능하고, 3,800~4,800K까지 3단계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42개의 LED가 구현하는 무영효과는 ‘Luvis S300’의 가장 큰 장점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Luvis S300’은 기능과 효과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시 켜 편의성과 심미성 모두를 갖춘 전략 제품” 이라고 강조했다.
키워드
#세미나비즈
#덴티스
#심기봉대표
#Luvis S300
#수술등
#진료등
#검사등
#무영등
#멀티LED수술등
#조도설정
#색온도조절
#무영효과
#치과기자재
#치과의사
#치과
박용환 기자
press@dentalnews1.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