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7주년 설문조사 실시 … 박태근 협회장 취임 1주년을 평가한다면

본 지 세미나비즈가 올해로 창간 7주년을 맞이했다. 창간 7주년을 맞아 독자들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선호하는 기업과 차기 치협회장 선거 그리고 치과계 주요현안에 대한 항목으로 나눠 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가장 좋아하는 치과기업과 그 기업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문항을 개설했다. 

좋아하는 이유는 제품의 신뢰도나 기업의 신뢰도 그리고 기업오너의 철학이나 이념, 기업의 사회적인 기여도나 공헌도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선택할 때의 기준이 무엇인지’를 묻는 문항도 개설돼 있다. 

‘제품구입을 할 때 어떤 경로로 구입하는지’에 대한 질문사항도 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박태근 협회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았다. 협회장의 그동안의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지금 박태근 협회장이 해야 할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비급여보고 대책에 더 앞장서야 한다. △ 회원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미래의 치과계를 위해 준비해야 한다. △ 치과경영이 좋아지도록 해야 한다. △‘치과계를 위한 법안을 마련해야 한다’ 문항이 개설돼 있다. 이어 ‘치협이 가장 먼저 선행해야 할 업무가 있다면?’△치과의 파이를 키우는 문제, △치과의사 인력수 조정, △비급여 진료비 공개대응, △보험과목추가, △인터넷광고 규제 등이 있다. 

내년 3월이면 대한치과의사협회장 선거가 있다. ‘어떤 협회장을 원하는가?’에 대한 문항 도 있다. 

‘정치적 감각이 뛰어난 사람, 일을 잘하는 사람인지, 소신있고 자신의 일을 끝까지 추진하는 사람인지, 학교 선후배나 지인이 추천한 사람인지 등이다. ‘회장 선거에서 회장 후보 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얻고 있는지?’, ‘어떤 기사를 원하는지 그리고 가장 신뢰하는 언론 은 어디인지에 대한 문항도 개설돼 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창간 7주년 특별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설문에 응답한 고객 5분에게 (주)네오 바이오텍의 닥터플란트를 제공하며 기타경품 도 마련돼 있다. 

https://forms.gle/P9tdV34mSBXWerxg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