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로 ‘관심 집중’
(주)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SIDEX 2021에서 선보인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가장 진보된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결과로 증명된 새로운 Loading 프로토콜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예후의 기준이 되는 임플란트로 자리매김했다.
블루임플란트는 Any Ridge의 특장점은 물론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기계적 생물학적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됐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강한 임플란트를 능가하는 더 강한 강도를 구현한다. 또 한 어떠한 골질의 케이스에서도 뛰어난 초기고정력을 자랑하며 더욱 빠르고 강한 골유착이 가능하다.
임상적으로 입증된 표면처리의 안전성도 손꼽을 만하다. 최소한의 Cortical Bone 삭제 로 더 많은 Cortical Bone을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Cortical Bone의 폭형보다 더 넓은 임 플란트도 식립이 가능하다.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 유지되는 Alveciar Crest와 퇴축이 거의 없는 Peri-implant Marg inal Gingiva도 장점이다. 심미적인 결과를 보장할 수 있는 보철디자인과 함께 정밀한 임플란트와 보철간 결합 컨넥션으로 Screw Lo csening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시술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Surgical Kit가 있어 더욱 편리하며 디지털 가이드 수 술에 최적화돼 있어 인기가 높다.
김선영 기자
dentalnews1@dentalnews1.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