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7월 3~4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 DIDEX 2021에 참가해 덴티스의 인기품목과  주력제품 외에도 최근 출시한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을  함께 소개했다.

SQ 임플란트에 기반한 디지털 가이드 수술 전용키트 ‘SQ GUIDE’와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핵심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ZENITH’를 비롯해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 와 함께 임플란트 제품들까지 선보였다.

올해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았다. 덴티스가 3D 프린터를 중심으로 다양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치과와 기공 솔루션과 함께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 프로젝트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함께 과거 진료등 중심에서 최근 LED 무영등에 대한  관심과 패키지 상담이 집중되어 ‘Luvis’와 LED 수술등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에 대한 관심도 많았다.

기존 술식의 어려움과 시스템의 한계로 인해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개원가에서 보다 쉽게 투명교정을 접근하게 할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로 세라핀이다.

덴티스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별 주요 전시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계획이며, 더불어 기공, 임상, 투명교정 등 다양한 주제로 디지털 세미나를 기획 및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