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오는 7월 2일과 16일, 최희수·김하영 원장의 개원 세미나

치과의사 선호도 1위 임플란트 회사 (주)덴티움이 오는 7월 2일(토)과 16일(토)에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2일(토)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7월 16일(토)에는 수원 광교에 위치한 덴티움 지식 산업센터에서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Digital & Implant 실습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내용을 보면 ‘선배가 들려주는 개원 Know-how’ 강의와 ‘실 개원 에피소드 Talk Show’의 모더레이터를 맡은 최희수(상동21세기치과) 원장은 “치과 개원을 하려고 하면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막막하고 복잡하다. 나 역시 10년간 공동 개원 후 단독 개원을 준비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같은 고민 속에 개원을 했던 여러 원장들 의 실 경험을 공유해 개원 시 꼭 참고해야 할 유용한 정보들을 알려줄 예정” 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보험강의로도 유명한 명연자인 최 원장은 효율적인 매출증대에 필요한 정보도 함께 알려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비용으로 Digital에 쉽게 입문하기’와 ‘개원가 임플란트 시스템 구축’ 강의를 맡은 김하영(우리들치과) 원장은 최종 보철에 보다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CAD를 배웠고 수년 전부터 Digital을 도입하며 상당히 많은 임상과 노하우를 가지고 진료를 하고 있다. 

Digital 장비를 구비하고도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인상스캔부터 최종 보철까지 손쉽게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빠른 체어타임과 저비용으로 무치악 환자를 진료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Bright Implant 식립에 대한 Tip도 아낌없이 공개한다.

입지선정부터 상가계약, 그리고 성공개원을 위한 세무운영, 효율적인 경영·인사관리, 급변하는 금융과 개원시장 그리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통한 신환과 매출 증대 방안에 대한 강의는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맞춤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개원 세미나는 개원에 필요한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서, 개원 멘토들의 실제 개원 에피소드와 치과개원에 필요한 소소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치과의 개원상황에 맞는 치과 개원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팁을 공개할 뿐만 아니라 개원 초기부터 디지털 진료와 손쉬운 임플란트 식립을 가능케 하는 임상과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A부터 Z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덴티움은 최근 인테리어 사업을 론칭하고 신규 개원팀을 신설해 성공적인 개원 컨셉 설정부터 실제 개원까지 이뤄지는 모든 단계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문의: 카카오톡 채널 ‘통큰개원’)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