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Challenge, Our GAMEX...인순이 축하공연으로 인기 절정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지난 12일(금) 서울 코엑스 2층 아셈볼룸에서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5) 개막제’가 열렸다.
이선장 조직위원장은 환영사에서 “Your Challenge, Our GAMEX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분의 학술적 갈증과 임상적 고민을 해소하고, 미래 치과 의료를 함께 만들어 갈 최고의 장을 마련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 자리를 통해 참가자 여러분들의 임상 능력 향상과 새로운 비전 제시, 그리고 상호 교류를 통해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성원 대회장은 “이번 GAMEX 2025가 ‘Your Challenge, Our GAMEX’라는 슬로건 잡게 우리 치과계가 학문적 발전뿐만 아니라 참가자 모두의 역량을 한 층 높이고, 궁극적으로는 국민 구강 건강 증진에 이바지 하는 의미 있는 장이 될 것.”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박태근 대한치과의사협회장이 축사를 하는 등 개막제에 대한 덕담을 이어갔다.
환영사와 대회사, 축사 이후에는 나승목 의장이 GAMEX 2025의 성공적인 축하를 위한 건배제의를 진행했고, 이어 케이크 커팅식, 만찬 등이 이어졌으며 만찬 중간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하여 개막제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피날레 공연으로는 가수 인순이가 등장하여 개막제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돋워주면서 활기차고 뜨거운 분위기 속에 GAMEX 2025 개막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이 자리에는 이번 개막제에는 전성원 대회장·이선장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대한치과의사협회 임원진, 시·도지부치과의사회장, 치과계 유관 단체장, 일본 치바현·대만 신베이시·중국 랴오닝성 민영·하얼빈시·태국·말레이시아·캄보디아·미얀마·싱가포르·몽골 치과의사회 임원, 경기도치과의사회 대의원총회 나승목 의장·임경석 부의장·최유성 명예회장·고문단·감사단·시·군분회장, 치과기자재업체 관계자 등 내외빈 약 300명이 참석해 GAMEX 2025의 시작을 축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