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방문 어린이들 위한 ‘탑플란마스크 키즈’ 출시.. 코로나 위기극복이벤트도 진행중

탑플란이 키즈마스크를 출시했다.
탑플란이 키즈마스크를 출시했다.

탑플란(강정문 대표)이 어린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용 마스크 ‘탑플란 마스크 키즈’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을 두고 있는 부모들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소식이다.

탑플란은 지난 11월, 어린이용 마스크 ‘탑플란 마스크 키즈’를 출시했다. 기존의 탑플란 마스크를 어린 아이가 착용하기 편한 크기로 제작했다. 이미 성인용 마스크 출시로 업계 내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는 탑플란 마스크는 그 열기를 계속 이어나갈 전망이다. 안전성과 편리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마스크라 평가 받고 있다.

이번 출시한 탑플란 마스크 키즈는 성인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급 국산 원자재와 부자재를 사용하여 국내에서 만든 제품이다. 특히 국내 고급 원자재로 유명한 Y사의 안감과 필터가 들어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덴탈마스크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산 고성능 MB필터가 내장되어 KF80 마스크에 버금가는 유해물질 차단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어린 아이의 피부에 닿는 만큼 부드러운 고급안감으로 마감하여, 저가형 원자재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코로나 상황은 점점 나아지는 듯 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국내 코로나 확진자 수가 최대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나 자신을 지킬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무기는  얼굴에 착용한 마스크 뿐이다. 코로나 위기가 심각해져 가지만 집 문 밖을 나설 때는 이 작은 마스크에 의지할 수 밖에 없다.

다만 나아진 것은 올해 초에 비해 마스크 공급량이 충분한 상황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사기 위해 발을 동동 구르며 초조한 마음으로 약국 앞을 지키지는 않아도 된다는 사실이다. 하지만 마스크가 충분해진만큼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높아져가고 있다.

많은 상점이나 온라인 몰에서 중국산 마스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이제 소비자들은 품질이 보장되지 않은 중국산 저가형 마스크 보다는 더 편하고 안전한 제품을 찾아나서고 있다.

탑플란은 지난 9월에 시작한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원래 소비자가격의 절반 이하의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치과업계 뿐만 아니라 일반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탑플란 쇼핑몰을 방문하거나 담당영업직원들에게 문의시,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탑플란 마스크 키즈를 통해서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챙기는데 일조하기 바란다. 특히 치과치료를 받으러 오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치과를 방문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2135-590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