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살균기 엑스플라(X-PLA), 코로나 바이러스 99.9% 살균 인증시험 통과

탑플란이 이번 YESDEX2020 에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공기살균기
탑플란이 이번 YESDEX2020 에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공기살균기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오는 11월 13일부터 사흘에 걸쳐 경주 하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되는 영남권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0)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고급 공기살균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경품이벤트는 YESDEX 운영위에서 진행하는 주요행사로서, 해당 경품은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경품응모권의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탑플란이 경품으로 제공하는 공기살균기 엑스플라(X-PLA)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리얼벌크플라즈마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탑플란이 제조사인 코비플라텍과 손을 잡고 치과에  독점공급하고 있는 인기제품이다. 

특히 지난 9월에 한국화학연구원 CEVI 융합연구단에 의뢰해 진행한 바이러스 살균(불활성화) 테스트 결과, ‘리얼벌크플라즈마’는 공기 중 유해 세균뿐만 아니라 표면에 고착된 바이러스도 효과적으로 살균한다는 결과를 보였다. 해당 시험 성적서에 따르면, 이 플라즈마 기술은 표면에 고착된 ‘코로나 바이러스(Feline Coronavirus)’와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human H3N2)’를 99.989% 이상 살균한다.

이번 YESDEX 2020 에서 탑플란은 △임플란트 존 △재료 존 △소장비 존 등 상품별로 테마 존(Zone)을 구성해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SIDEX 2020 에서 코로나 방역에 철저한 대비와 차별화된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던 탑플란은 이번 전시회에서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계약시 그 계약금액에 따라서 엑스플라, 에어플라(AIR PLA)와 같은 고급 공기살균기와 Micro NX 엔진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탑플란은 이번 YESDEX 2020 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치과업계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YESDEX 2020 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방역물품을 제공하는 한편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경품추첨 부분을 예년에 비해 대폭 강화했다. 폭스바겐 자동차, 유니트체어, 골드바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탑플란에서도 YESDEX 경품행사에 100만원 상당의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2대를 제공하기로 해 이목을 끌고 있다.

(문의 : 02-2135-590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