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교정학회, 7월 한달간 전국 지하철광고 회원찾기 집중 홍보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바른이봉사회(회장 백승학)가 7월 한 달간 서울과 수도권,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지하철 내 홍보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하철광고는 개원의 회원들의 개원환경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대한치과교정학회의 회원찾기를 집중적으로 홍보하기 위해서다. 

'가지런하지 않은 치열과 입모양 때문에 마스크 벗기를 주저하는 당신!!! 대한치과교정학회 회원 선생님들과 상담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될 이번 홍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홍보문구를 선택하여 여러 사회적인 관심을 유발하기 위한 취지로 제작됐다. 

광고 내의 QR코드를 촬영하면 바로 학회 홈페이지 학회 의사찾기로 연결되어 직장이나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환자들이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한치과교정학회와 (사)바른이봉사회는 학회 회원찾기 홍보를 위한 신규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업로드 된 신규 영상은 방송인 박은지, 연세대학교 차정열 교수, 교정학회 김영석 홍보이사가 출연하여 “똑똑한 엄마가 교정치과 선택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대한치과교정학회 홈페이지 학회 의사찾기를 적극 홍보한다. 

백승학 회장은 “이번 회원찾기 홍보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동네 교정치과를 주로 찾는 계기가 되어, 전국 곳곳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하며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 교정 학회는 향후에도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 환경 개선에 방점을 두고 여러 계획들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