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ant overdenture 치료 자신감
[덴탈뉴스=김선영 기자] 본 지 덴탈뉴스 임상특집 원고를 게재하는 신상완(신상완치과) 명예교수가 틀니(CD)와 임플란트 틀니(Implant Overdentures)를 주제로 오는 11월 9일(토) 오후 4시부터 신상완치과에서 임상연수회를 개최한다.
이번 임상연수회는 강의와 Table clinic, 토의로 진행되며, 무치악 환자의 치료계획,총의치 및 Implant Overdenture의 임상 전체과정에 관한 핵심원리를 쉽고 간결하게 요약해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무치악 증례의 틀니와 Implant overdenture의 치료에 자신감을 가지고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한나래출판사의 『틀니의 핵심원리와 실전 노하우』와 『Implant Overdenture의 핵심원리 및 실전 노하우』 저자한 신 교수는 △무치악 환자의 악간관계 및 틀니를 위한 악간관계 형성과 교합개념과 무치악 환자의 악간관계, △틀니의 교합, 교합조정 △임플란트 틀니(Implant Overdenture)의 치료계획 및 임플란트 식립 진단 및 치료계획, 임플란트 식립(with SurgiGuide) △임플란트 틀니(Implant Overdenture)를 위한 임상술식 및 Attachment의 선택, Attachment의 선택 및 연결, Implant Overdenture의 유지 관리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강의를 듣는 연수자에게는 별도의 강의 책자를 제공할 예정이며 미리강의 내용을 공부할 수 있다.
(문의 010-7594-7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