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20여 개국에 AMII 설립 현재까지 4 개국 설립 완료

IBS IMPLANT가 2월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국제치의학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2022 AEEDC’에 참석했다.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의 치과업계 관계자가 참여하는 이 전시회에서, IBS IMPLANT는 최소침습성 수술법과 그 제품에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IBS IMPLANT는 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이하 ‘AMII’)와 함께 최소침습수술과 그에 특화된 ‘MagiCore’제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케이스의 임상증례 세미나와 핸즈온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AMII Korea (이하 ‘AMII 한국교육원’)는 AMII Algeria, AMII India, AMII Kazakhstan, 그리고 AMII Egypt와 상호협력에 대한 MOU를 각각 체결했다. 이를 통해 임플란트 발전을 위해 장기적 학술교류와  협력관계를 구축키로 했다.

가장 주요하게 협의된 내용은, ‘MagiCore’제품을 이용해 쉽고, 안전하며, 편안한 임플란트 시스템을 구현해 전 세계 환자와 의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시술과, 궁극적으로 이론교육과 전문적인 핸즈온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IBS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최소침습’에 특화된 제품 우수성과 그 기술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면서 “IBS IMPLANT는 앞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해외와의 소통을 지속하는 동시에 제품 홍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고 평가하고 해외에서의 좋은 반응은 국내로도 이어 질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AMII 한국교육원은 AMII의 연수과정과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며 20여개국에 AMIII를 설립할 계획을 밝혔다.

올해부터 국제적인 임상교류, 학회활동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더 자세한 사항은 AMII의 임상교육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